2012/04 썸네일형 리스트형 Unity3D 일일 자동 빌드 하기 현재 프로젝트가 Unity3D를 이용하여 개발을 진행하다 보니 일일 자동 빌드의 필요성이 있어 해당 기능을 적용하였다. 우선 자동 빌드를 하기 위한 시스템에는 유니티 에디터가(빌더,컴파일러)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SCM은 SVN 대신 UnityAsset Server 를 쓰고 있으며 기본 플로우는 다음과 같다. AssetServer에서 최신 리소스 및 코드 다운로드. 빌드 진행. (너무심플하다) 물론 SVN이나 다른 것을 사용한다면 1번과정을 대체하면 된다. 유니티에서는 명령줄 입력을 지원하므로 AssetServer에서 최신데이터 다운로드 및2번 빌드 과정은 unity.exe 를 이용한다. 우선 배치파일을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작성한다. 명령줄에 대한 설명은 유니티 도움말 참조!! Unity_build... 더보기 이전 1 다음